[ 코딩독학! ] 코딩기초부터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










안녕하세요~


비오는 아침이네요


뜨끈한 차 한잔 마시면서 포스팅 ㅎㅎ



 








제가 요즘 코딩공부에 관심이 생겨서

 

코딩독학하고 있는데요!


코딩독학하면서 찾아본 사이트들 중에

 

코딩기초부터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수학에 재능이 없는 문과생이다보니..ㅠㅠ

 

코딩 국비 교육도 받아봤는데


너무 어려워서 며칠 다니다가 포기하게 되었어요..







 

코딩공부를 아예 포기해볼까 했는데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코딩독학하기 좋은 무료사이트 몇 군데를 발견했어요!

 


 






국내에는 코딩독학하기 좋은 무료사이트가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대부분이 영어사이트이기 때문에 영어를 잘하시면 훨씬 수월하실 것 같아요.


 

영어사이트는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좋은 사이트들이 꽤 있으니까

 

한번 확인해보세요 ^^

 



 

코딩독학하기 좋은 무료사이트 추천해드릴게요


 

 

 TCP스쿨 tcpschool.com )

 코딩에 입문하는 사람들 이 코딩기초부터 공부하기 쉽게 정리를 잘 해놓은 사이트 코드 실습 가능함.


링크 :  TCP스쿨  :  tcpschool.com 




w3school  ( w3schools.com )

TCP스쿨과 비슷한 영문사이트. / 코드 실습 가능함.



링크 :  w3school  :  w3schools.com




코드클럽 ( codeclubprojects.org )

스크래치, HTML, 파이썬 귀여운 그림과 쉬운 해설 코드 실습 가능함.



링크 :  코드클럽  :  codeclubprojects.org




+ Recent posts